COPYRIGHTⓒ
2018 Global-Insurance Dental. All Rights reserved.
개인정보취급방침

암과 체지방의 관계

암과 체지방의 관계

뉴 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 (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)은 암과 체지방에 관한 놀라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. 13 개의 별개의 암은 과체중 또는 비만으로 연결될 수 있으며, 그 중에서도 대장 암, 갑상선 , 난소, 자궁, 췌장 및 (폐경기 여성에서) 유방암.
이달 초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(CDC) 보고서에 따르면 2014 년 미국에서 약 631,000 명이 체지방 관련 암으로 진단되어 그 해에 진단 된 전체 암의 40 %를 차지했다.
우리가 암에 대한 전쟁을 잃어 가고있는 것만이 아니라, 우리가 먹고 마시는 것에 그것을 잃어 가고 있습니다.
이 새로운 발견은 중요하지만, 우리에게 너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. 이 연구는 누군가가 암으로 진단 받고 과체중인지 여부를 반영하지만 과체중이 암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.
그들은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많이 먹는가에 대한 것이 암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경고 신호로 가장 잘 이해됩니다.
근데 뭐?
암에 걸릴 수있는 많은 양을식이 요법으로 추적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은 새로운 생각이 아닙니다. 1937 년 프루덴셜 호프만 (Prudential Life Insurance Co) 보험 회사의 프레드릭 호프만 (Frederick Hoffman)은 그 당시 주제에 대한 모든 의학적 사고를 검토하기 위해 700 페이지가 넘는 페이지를 사용했습니다.
그러나 호프만은 증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이론 중 어느 것이 올바른지 추측 할 수있었습니다.
그 이후로 암을 유발하는 특정 식품을 찾아내는 데 그다지 진전이 없었다면, 영양 연구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
암은 전형적으로 수십 년 또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