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PYRIGHTⓒ
2018 Global-Insurance Dental. All Rights reserved.
개인정보취급방침

근로자의 건강

직원 건강은 돈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.

설문 조사에 참여한 직원 중 90 %는 균형 잡힌식이 요법을하지 않았으며, 64 %는 육체적으로 활동하지 않는 것으로보고되어 대부분의 근무 시간 동안 좌식 상태로 유지되었으며, 56 %는 밤 7 시간 미만의 수면을 취했으며 67 % 53 %는 적어도 일과 관련된 스트레스의 한 차원을 가지고 있고 12 %는 높은 수준의 불안이나 우울한 증상을 경험합니다.
말레이시아 인들은 싱가포르, 홍콩, 호주의 직원들과 비교하여 매주 계약 시간보다 평균 15 시간 이상 긴 시간 동안 일합니다.
"말레이시아 근로자의 97 %가 홍콩과 싱가포르 (각각 95 %)와 호주 (86 %)보다 높은 실사 연령보다 높은 AIA 바이탈리티 시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.
말레이시아의 격차는 5.5 년으로 홍콩 3.6 년, 싱가포르 4.5 년, 3.4 년과 비교할 때 그 격차가 크고 건강에 좋지 않은 사람들이 실제 나이와 비교할 때 AIA 바이탈리티 나이 격차가 가장 큽니다. 호주에서는 "밴 스톨크 박사는 지적했다.
그러나 모든 어둠과 운명은 아닙니다. 이 설문 조사의 좋은 소식은 말레이시아 근로자가 90 %가 체중 감량을 원하는 반면 65 %는 신체 활동 수준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려는 동기가 매우 크다는 것입니다.
이 연구의 현지 학술 파트너 인 Universiti Kebangsaan Malaysia의 건강 과학 학부의 Wee Lei Hum 박사는 고용주가 직원들이 변화의 동기에 따라 행동하게하는 데 큰 역할을한다고 말했다.
(왼쪽부터) Assoc Prof Wee, Anusha 및 van Stolk 박사는 AIA Vitality 설문 조사 기자 회견에서 직장 건강을 논의합니다.
"성공적인 행동 변화의 열쇠는 건강 증진과 w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