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PYRIGHTⓒ
2018 Global-Insurance Dental. All Rights reserved.
개인정보취급방침

암 생존자의 임신

암 생존자의 임신

십년 전 얼어 붙은 난소 조직은 최근에 생존 해있는 25 세의 암 생존자에게 이식되어 정지 된 애니메이션으로부터 조직을 되살려 서 그녀가 가족을 시작할 수있게되기를 희망합니다.
의학, 세포 생물학 및 수술에서 무수한 분야를 포함하는 절차는 난소 이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Mineola의 NYU Winthrop Hospital에서 수행되어 일련의 "최초"를 표시합니다.
롱 아일랜드에서 처음으로 난소 이식 수술을 받았으며 외래 환자의 경우 처음으로 수술을 받았으며 외과 수술 로봇을 사용하는 최초의 이식 수술이었습니다.
20 년 전 브루클린에있는 뉴욕 감리교 병원 (New York Methodist Hospital, NewYork-Presbyterian Regional Hospital network)에서 기술을 수행 한 세계 최초의 외과의 사 과학자 Kutluk Oktay 박사 팀이 이끄는 팀은, 시간 절차.
이번에는 다 무장 다빈치 수술 로봇이 이식 수술에 유용했습니다.
뉴욕 주 윈스 로프 (NYU Winthrop)의 의과 의사 인 오택 (Oktay) 박사는 "나는이 절차를 개발했으며 첫 번째 사례는 1999 년에 있었으며 뉴 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 (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)에 발표되었다.
그는 또한 Yale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의 산부인과, 부인과 및 생식 과학 교수이기도합니다.
그는 미국과 해외의 과학 팀과 함께 암 진단을 받고 어린 시절을 가질 수없는 위험에 처한 청녀 여성의 출산율을 유지하는 방법을 연구했습니다.